본문 바로가기
꿀꿀

캠핑 갈 때 무슨 음식 먹을까?-캠핑 메뉴 추천!

by 아이수리야 2020.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을 하늘은 높고 햇볕은 따뜻~~하니 다들 놀러가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

예정대로라면, 이때가 가장 놀러가기도 좋구 캠핑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솟아오르는데요

그러지 못해 아쉽기만 한 마음,,, 

 

 

그래서!! 저는 친구들과 집에서 같이 해먹기도 하고 실제로 캠핑을 하며 먹은 음식들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항상 캠핑가면 바비큐 파티하며 고기를 구워먹지만, 오히려 그렇게 먹는 고기는 별로 맛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래도 고기는 ㅎㅎ 최고쥬~

고기를 구워먹을 땐, 먼저 석쇠에 구워 기름기를 쫘ㅏㅏㄱ 빼주고 

난뒤에 햇감자,햇양파, 버섯, 마늘과 함께 고기판에 구워주면 정말정말 꿀맛!!!이에요

 

 

 

 

 

 

또, 먹고 나선 깻잎, 깨, 김치를 잘게 다져 함께 볶아먹는 건 국룰~인건 아시죠?!

 

 

 

 

 

 

 

이 이외에도 엄청나게 많은 것을 해먹었답니다!

저희가 무엇을 먹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바로 메뉴 추천!! 들어갑니다!

메인 메뉴로는

 

샤브샤브 아니죠~ 밀푀유 맞습니덩!!!

드실 때 이렇게 좀 더 가운데를 꾸며주면 확 화려하죠~

 

 

 

 

 

 

 

 

예쁘지 않나요~?!

제가 만든 고기 꽃이에욤 ㅎㅎㅎㅎ

 

 

 

 

 

밀푀유만 먹기에는 양이 적기 때문에!!

이런 오삼불고기도 한번 볶아주고~~~

 

 

 

 

 

 

 

다 먹은 후에는

 

느끼한게 땡기는 날에는 가지 베이컨 말이를

 

 

 

 

 

 

 

감바스와 함께 만들어 먹어주고요~

 

 

 

 

 

 

 

오른쪽이 가지 베이컨 말이예요!

치즈를 넣고 토치로 살짝!해주니 비쥬얼이 어마무시하죠잉~~~

 

 

 

 

반대로, 새콤한게 끌리는 날에는 

비빔면과 함께 맥주 두캔!!

키야아아~ 새콤~달콤~한게 사진만 봐도 벌써 입안에 군침이 도네요😋😋

 

 

 

 

 

 

 

후식으로는 오렌지 속을 파서 요거트를 넣고 각종 얼린 과일들을 넣어 디저트를 만들어줍니다 ㅎㅎ

 

 

 

이외에도

과일꼬치,새우 오이롤, 과일샐러드, 연어초밥 등등 굉장히 많으니 한번 보시고

색다른 메뉴를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과 함께 해보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