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네고왕! 하겐다즈 영접하기! 실패 후기,,,

by 아이수리야 2020.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아주 황광희씨가 인기가 아쥬,,, 장난이 아닌 것 같아요!

놀면 뭐하니?란 프로그램에서 종종 나오면서 인기가 상승하시더니

특히 네고왕!!!! 이번 유투브 채널을 통해 톡톡히 자리매김을 하고 계세요

 

 

 

처음에 1화(bbq)로 대박치고 다시 이번 5화(하겐다즈)로 대박치며 네고왕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정말 이런 프로그램이 기업의 입장에서는 돈을 벌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벤트가"로 제품을 접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에게 조금이나마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같아요

그래서 저 또한 네고왕을 통해 이런 이벤트를 할 때면 참여해서 조금 더 좋은 이벤트로 나오고 소비자와 기업이 "소통"하는 환경이 개선되었으면 해서 참여하자고 하는데 여태 참여를 못했어요ㅠㅠ

 

 

 

 

1화 bbq때는 하필 그때 저희 동네 bbq가 잠시 쉬고 그 이후에는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면서 배불러서 먹지 못해서

이번 5화 하겐다즈!!편에서는 꼭 먹어야지!!하고 다짐을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네고왕이 뜨고 난 다음 날 바로!! 접속을 해보았는데

공식 사이트는 들어가지지도 않고 금요일(당일)에 접속해서 구매하신분은 9월 안으로

토요일(그다음날) 1시까지 구매하신 분은 10월 안으로 1시이후는 11월로 미루어졌어요ㅠㅠ

그래도 사먹어야지~ 했쬬 너무나 좋은기회!이잖아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사시사철 먹을 수 있는 디저트>_<니까요~

 

 

 

 

하지만 이게 왠걸... 

이 신제품들과..

원래 구매가 가능했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 망고&라즈베리 모두 구매가 불가능하고

바닐라,초코,딸기,녹차,마카다미아 등 기본 맛만 되더라구요 ㅠㅠㅠ

저는 진짜 망고  하나 바라보고 구매하려 했던건데...

 

 

 

 

심지어 이제는 11월분도 이것밖에 남지않았떠라구요,,

 

그래서 이럴바엔 미니컵도 비싸긴 하지만 편의점에서도 2+1행사를 하니 편의점을 가보자!했어요

생각보다 편의점에는 하겐다즈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다 기본맛만 팔고 예외적인 몇군데만 마카다미아나 망고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시 생각해보니 3통을 사서 다 먹을 것 같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제가 최근에 먹고 싶었던 벤앤제리스를 사먹었답니다 ㅎㅎ

가격이 300원 더 비싸긴하지만 먹고 싶었으니까~

 

 

 

 

이 아이스크림 후기는 밑에서 확인해주세욤👇👇👇

 

2020/09/15 - [리뷰리뷰] - 미쿡에서 건너 온 맛있는 편의점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초코칩쿠키도우맛 리뷰

 

 

 

 

오늘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