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다이어트 건강식은 뭐가 있을까? 다이어트 식단_ 다이어트 식단 2편

by 아이수리야 2020.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다이어트편에 이은 2탄!!

다이어트할 때 샐러드가 좋기는 하지만 항상 샐러드를 먹을 순 없잔하요 ㅠ

 

 

물론 최대한 다양하게 먹으려 하지만 그래도 질리잖아요

다이어트 할 때는 식욕폭발을 자제하는 것과 함께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다이어트할 때 먹은 것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저는 고기를 매우 사랑하는 사람이에여..

고기없이 못 살아요.. 그래서 하루는 이렇게 불고기 샐러드를 먹기도 하구

 

 

 

 

 

 

강남에서 파는 vegan김밥처럼 계란만 넣어 김밥을 만들어 먹기두 하고 

 

 

 

 

 

 

약간의 굴소스와 간장을 넣어 닭가슴살 볶음을 해먹기두 하고 

 

 

 

 

 

토마토, 계란, 닭가슴살을 활용하여 에그인헬(샥슈카)를 만들어 먹기도 해요.

이러면 질리지 않겠쬬? ㅎㅎ

또 토마토는 불에 익혀 먹으면 비타민 성분이 더욱 많아지기 때문에 먹어보았어요 

 

 

 

 

또 정말정말 고기가 먹고 싶을 땐 이렇게 지방이 없는 목살 부위를 사서 양배추 쌈과 구워먹고

고기 100g, 양배추, 샐러드 마늘, 버슷은 다 몸에 좋잖아요?

앗! 참고로 저는 지방 o% 오일을 사용해서 지방 걱정은 노노노~

 

 

또 닭가슴살이나 돼지고기만 먹기에는 영양적인 측면으로도 안 좋구 질릴 수 있기 때문에

연어 스테이크를 먹음으로써 입맛을 돋구기도 하구 오메가3를 섭취해줍니다 ㅎㅎ

모든 먹는 것에 일일히 먹어야할 이유를 붙이며 먹구 ㅎㅎ

 

 

 

 

일반 닭가슴살이 아닌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사서 스테이크 먹는 기분도 내보고 

파프리카와 작은 토마토들을 활용해 색감적으로도 절대 일반 음식에 뒤지지 않게 데코도 해줍니다 ㅎㅎ

 

 

또 이건... 맛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냥 그래요 아무 맛이 없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넘 못 만들었네요..

항상 에그인 헬만 만들어 먹다보니까 비슷하게 응용해보겠다구 단호박으로 에그인헬을 만들어 보았어요 ㅎ

단호박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었는지 단호박이 정말 달달하고 맛난게 아니라 아무 맛이 안 나는 걸 처음 알았던 날..

 

 

 

 

또 심심하니까 양파 안에 계란과 파프리카들을 썰어 넣고 위에는 아보카도와 버섯으로 데코를 해주며

머슈룸네를 만들어 주며 혼자 심심함을 달래보기도 하구 

 

 

 

 

 

 

월남쌈을 만들어 먹으며 같은 재료지만 다양하게 해먹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았습니다.

그렇게 저는 다이어트를 한 2달정도? 이 식단을 유지할 수 있었고 나름 행복하게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앗! 참고로 라이스 페이퍼는 1장당 20kcal로 생각보다 큰 열량을 차지하니 반씩 잘라 먹든지 적정량만 드셔야 해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