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요즘 대세는 루피지~루피짤, 뽀로로 루피, (때)린다g 루피, 제시 루피

by 아이수리야 2020.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오늘은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루피 짤인데요><

다들 루피 아시나요?

 

 

 

 

 

원피스의 이 루피 말구요 ㅠㅠㅠ

 

 

 

 

 

 

 

 

 

한국 애니매이션 뽀로로의 뽀로로 친구 루피요!

ㅎㅎㅎ

요새 루피를 이용한 다양한 짤들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루피를 이용해서 짤을 생성해보았어요 ㅎㅎ

똥손이라 재미로만 봐주세요~

 

 

 

 

 

 

뽀로로.. 너 맘에 안들어...

 

 첫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아주 엄청나요 ㅎㅎㅎ 

꼭 끝까지 봐주세요 ㅎㅎ

 

 

 

 

 

 

 

 

상대가 기분 나쁘게 말할 때 재치있게 답할 수 있는 짤!

뭠마!

 

 

 

 

 

 

여기서부터가 제가 생각했을 때 최고예요!

 

이건 저의 역작인데요 ㅎㅎㅎㅎㅎㅎ

뭔지 아시겠나요?

린다쥐를 따라한 때린다 쥐의 패러디판.. 루피쥐 예요 ㅎㅎㅎ

 

 

 

 

 

근데 이거 진짜 닮았어요!!

닮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처음부터 린다g를 따라한게 아니라 개그우먼 홍현희님의 사진을 보고 

루피 닮았다고 생각해서 그렸더니 넘나 똑같이 생긴 거 있쬬 ㅋㅋㅋㅋㅋㅋ

원하시는 분들은 짤로 쓰셔도 무방해요 ㅎㅎㅎㅎ

그럼 저야 감사하죠 ~ (대신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효!)

 

 

 

 

 

 

 

그다음 작품은 아 친구들한테 혼났는데 루피 이렇게 만들면 안된다고...

하지만 저는 이 기세를 이어나가고 싶어서 새로운 짤을 만들어 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지는 않았찌만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었구요

이번에 제시님의 새로운 눈누난나 노래가 계속 귀에 맴돌고 너무 멋있으셔서 따라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혼나기만 했어욤,,

 

 

 

 

 

 

딱 이사진 보면서 그렸거든요 ㅎㅎㅎㅎ

최대한 제시님의 느낌을 많이 담으려 했는데 비슷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제시님 죄송해요,,

오마쥬 하고 싶었는데 저의 손재주가 부족했네요 ㅠㅠ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요,,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