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구글 애드 센스 승인 드디어..! (한달 안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by 아이수리야 2020.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예요

제가 6월 6일날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해서 현재 7월 5일 딱 한달이 되었어요 ㅎㅎ

 

블로그를 전부터 해보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지만

어떤 내용을 쓰고, 얼마나 자주해야할지 등 고민이 많아서 차마 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유투브를 통해 리뷰요정 리남님의 영상을 보고

일단 아무것도 못하더라도 시도는 해보자!! 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

 

최대한 많은 분들이 공감을 얻고 꿀팁을 얻어가실 수 있을만한 정보를 올리려고 노력하다보니

제가 자주 여행하고 살아보기도 한 제주도에 대해 많이 글을 올렸어요.

앞으로 제주도를 비롯해 더 많은 지역의 맛집, 일상 속 꿀팁 등을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한번 시도삼아 6월 29일날 애드센스 광고 신청을 넣었구

신기하게 한방에 되어서 광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짜잔잔~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진짜 저는 처음에 될 줄 몰랐거든요..

저는 거의 2~3일에 한번씩 글을 올렸구 방문자수는 10명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물론 한 자리수 일 때도 있었지만 약간 저의 노력의 가상함을 칭찬해주고자 애드센스측에서 승인을 해주신게 아닌가 싶어요 ㅎㅎ

 

첫날도 그렇구 한 3일간은 어떻게 신청하는 지, 뭘 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는거에요..

내용도 이해가 안 가구~ 수익이 어떻게 연결되는 지도 모르겠구~

방문자수는 있는데 수익은 매일 0...

그러다 7월 2일에 딱 수익이 한번 나서 너무 기뻤어요!!

아 드디어 됐구나... 애드센스 이렇게 난 이제 먹고 살 수 있구나~ 했는데

왠걸.. 1달러도 안 되더라구요 ... 이 착잡한 마음,...

저는 10달러는 적어도 나와야 할텐데.. 1달러 1200원도 안되서 ㅠㅠㅠ

그래도 받을 수 있음에 정말 감사하구 기쁘고 

조금 더 좋은 품질의 게시물을 올리고 더 많은 저만의 꿀팁을 올려야 겠구나~라고 다짐하게 되었어요 ㅎㅎ

저도 언젠가 꾸준히 하다보면 하루에 10달러 넘게 수익이 생기겠죠..?

 

그때까지 예쁘게 지켜봐 주시고, 제가 부족한 점이나 저에게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