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cafe

건대 근처 카페 추천, 송정동 카페- 송정 커피

by 아이수리야 2020.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뭔가 요새 계속 카페 추천 글만 올리구 있네요,,

저 스스로는 카페를 굉장히 안 다니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욤 ㅎㅎ

카페만큼 편한 곳이 없다고 생각들긴 해요

 

 

생각이나 고민 생겼을 때 가기도 하고 더우면 잠시 더위 피하러도 가고

단게 땡기는 날은 디저트 먹으러 가고 밥 먹고 나고 아쉬우면 카페가고

뷰 좋은 데 가고 싶으면 카페 가고 등등등 여러 일 하러 자주 찾게 되네요 ㅎㅎ

 

 

 

 

 

이번에는 독특하게 송정동에 있는 카페를 추천해드리려 해요~

저도 송정동은 처음 가봤어요

건대 쪽은 카페가 별로 많지도 않고 거의 프렌차이즈에~ 특별함이 없어서 별로 안 가고 싶어서

그 근처로 찾다가 송정동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

 

 

 

 

 

송정동에 있는 이 카페의 이름은 송정커피예요 ㅎㅎ

굉장히 동네 카페 느낌이지만 주택을 개조해서 신기하고 가볼만 해요

 

 

 

 

 

 

 

 

정말 주택을 개조해서 집 같이 아늑한 느낌이지만 카페 그 고유의 느낌이 있는 장소예요

 

 

 

 

 

 

 

 

이때는 1월달이었나? 그래서 크리스마스가 아직 놓여있답니다

그래도 내부 참 잘 꾸며놨죠?

 

 

 

 

 

 

 

 

 

 

딱 이 공간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뭔가 고풍적인 느낌과 함께 

컬러 매치가 사진이 되게 잘 나올 것 같은 백그라운드 ㅎㅎ

 

 

 

 

 

 

 

저는 항상 원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먹지만

이날은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리얼딸기라떼를 시켜먹었어요 

딸기는 언제나 진리쥬,, 

딸기우유의 맛과 비슷하지만 5800원이란 다른 뷰 좋은 카페에 비해 저렴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셀고라 딸기라떼만 저 곳에서 찍어줬어요 ㅎㅎ

 

 

 

 

 

 

이 곳이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는 곳이다 보니 조용하기도 하고 사람도 별로 없고 너무 좋더라구요

또 아쉽게도 높은 뚝방 떄문에 강이 보이지는 않지만 곳곳이 초록초록해서 나름 만족했어요 ㅎㅎ

 

 

 

 

 

 

 

 

 

 

약간의 고즈넉한 분위기, 조용하지만 뷰는 좋은 카페, 나만 알고있는 카페, 동네 카페로 가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의 이야기는 별로 없어요.

우연히 지도를 보고 찾아간 카페지만 생각보다 분위기도 있고 너무 좋아서 남긴 사진들을 이용해 포스팅하다보니

내용 소재가 조금 떨어지는 게 사실이거든요 ㅎㅎㅎ

 

 

그럼 다음번에 또 예쁜 카페, 가보면 좋은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