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cafe

제주 한라산 뷰 카페 추천_카페 씨힐(C.HILL, 씨힐)

by 아이수리야 2020. 7.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은 바로 제주 카페 추천이에요!

제주도뿐만이 아니라 요새 카페가 굉장히 많죠~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자연스레 뷰가 좋은 곳, 디저트가 맛있는 곳, 커피가 전문화된 곳 등

특징적인 카페를 찾아가는 경향이 생긴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에서 뷰가 좋은 카페를 추천해드리려 해요

 

 

 

 

 

 

 

바로 한라산 뷰를 갖고 있는 C.HILL(씨힐)입니다!!

뭔가 욕같긴 하지만 간판과는 다르게 매우 예쁜 뷰와 맛있는 디저트를 갖고 있는 카페입니다 ㅎㅎ

딱 간판만 있는게 아니라 꽃을 의도적으로 심으신거겠죠?

꽃들이 있어 더욱 예쁜 느낌이 나요~~

 

 

 

 

 

 

 

 

 

 

안개가 많이 껴서 사진이 잘 찍히진 않았지만 굉장히 컨테이너 박스로 현대적 감성이 묻어나는 곳이죠~

 

 

 

바깥에 수국이 이렇게 활~짝 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지금 딱 수국 계절이라는데,, 꼭 제주도에서 수국 구경하고 가세요~

 

 

 

 

 

 

 

 

 

 

 

 

 

 

저는 이렇게 시그니처 메뉴인 너티슬러그, 블랙선셋, 자몽에이드와 뉴텔라 케이크를 시켰어요

 

 

 

 

 

이게 너티 슬러그에요 흑임자라떼에 커피를 추가한 거라구 해요~

맛은 선식 비슷하게 나고 흑임자 가루 때문에 약간 선식처럼 이빨 끼임이,,ㅎ

그래도 고소하니 특이하고 맛나요~ 하지만 너무 적은 양...

 

 

 

 

 

 

이건 블랙선셋이에요

약간 외관상 에그타르트 태운 비주얼과 비슷하지 않나요~?

맛은 조금 탄 맛이 나지만 깔끔한 블랙커피 맛이에요

친구는 이걸 아주 꿀떡꿀떡 삼키더니 거의 원샷을 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케이크만 찍은 사진이 없어서.. 이 사진으로 쓸께염 ><)

누텔라 케이크는... 진짜 맛있어요!!! 

전 이런 케이크 처음 먹어봐요

일단 개인적으로 케이크는 시원할 때 먹어야 한다는 주의인데, 진열장에서 꺼내자마자 먹어서 맛있는 것도 있지만

초코 맨 윗부분이 약간 시루떡?처럼 되게 말랑말랑 찌인득찌인득한 질감이에요

근데 씹기가 어렵다거나 부담스러운! 그런게 아니라

되게 케이크를 한 입 넣자마자 잠시동안 초콜렛을 입안에 머물게 해주는 그런 역할!을 해주더라구요!!

진짜 제가 먹어 본 초코케이크 중에 한스케이크와 함께 이게 최고예요,,

진짜 스벅 가나레이어드 케이크, 투썸 초코케이크보단 얘가 단연최고입니다.. 꼭 드세요,,

 

 

 

 

 

 

 

아 뷰를 말씀드려야죠 ㅎㅎㅎ

너무 음식에 치중했네요 

이거슨!! 완벽한 나무 트리뷰~(tree view)아니겠습니까아ㅏㅏ

와.. 나무가 어쩜 저리 길고도 빽빽할까요..?

토지가 되게 영양분이 많은 것 같단 생각이 절로 드네요 ㅎㅎ

 

 

 

 

 

 

 

 

 

 

이날 비가 오는데 제가 앉은 부분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빗방울 똑똑 떨어지는 것도 보구

 

 

 

 

 

 

 

 

 

 

 

 

 창문으로도 봤답니다 

창이 크고 밖은 나무가 많아 마치 나무 사이에 제가 있는 것 같아

말 그대로 힐링~ 이 되어 한 3시간은 적어도 앉아있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