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제주 만두전골 추천, 월정리 한식맛집, 하트시그널 만두전골 집-장인의 집+ 월정리 갈비밥 솔직후기+ 월정리 버스타고 가는 방법

by 아이수리야 2020.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예요 ㅎㅎ

갑작스럽게 장마 시작으로 어딘가 모르게 축축 쳐지기도 하고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자꾸만 들리는 것 같기도 하구

놀러간 김에 맛있는 음식이라도 먹자..! 라는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는 만두전골 집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한 1~2년 전 쯤에 우연히 tv를 보다 발견하게 되어

나중에 부모님과 제주도에 가면 가봐야지~ 하던 집이에요

바로 장인의 집이에요!

 

 

장인의 집이 티비 방송 된 이후에 잘 되었는지 지점이 몇개 생겼더라구요.

옛날에 월정리는 한식류가 많았는데 요새는 관광객이 많아지다보니 한식은 좀 찾아보기가 어려워졌어요.

 

월정리 맛집 치면 월정리 갈비밥이 유명한데, 저는 리뉴얼 되자마자 갔는데

왜 맛집인거지..? 싶더라구요,,

갈비양도 적고 관광지라 그런지 너무 비싸기도 하고 특별하게 맛있는 것보단 약간 서가앤쿡 고기 느낌 맛이랑 비슷해서

조금 요새 흔한 맛 아니면 홍대 이태원 입구쪽에 20대 초반 친구들이 많이 찾는 그런 가게 느낌이 나서 별로였어요,,

 

 

 

 

그래서 저희 엄마는 한식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어딜 가야하나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 우연히 과거 티비방송 본 게 생각나서 장인의 집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창가쪽에 앉아서 이러한 뷰가 보였어요~

가게가 협소하고 두명이서 가게 되면 거의 1층 바다뷰 쪽으로 앉게 되어요.

 

 

 

 

 

 

 

 

 

이렇게 절임류의 반찬이 나오고

 

 

 

 

 

 

 

 

 

 

색색깔 빛을 띄는 만두들이 나와요

왼쪽부터 흑돼지, 김치, 전복, 문어 만두가 나와요

김치와 흑돼지는 조금 매워요

전복은 씹는 맛이 제일 많이 나요. 통통하고 잘게 썰려있어요

전체적으로 만두 피가 금방 터지고 속이 굉장히 다져져 있어서 할머니, 할아버지 혹은 이가 안 좋으신 분들하고 가셔도 좋을 것같아요(대신,, 공간이 좁아서 불편하실 것 같아 다른 지점을 추천해드려요!)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_<

저는 해물 버섯 전골을 시켰어요

비쥬얼이 어마어마하쥬~~

 

 

 

 

 

 

 

 

 

 

 

왼쪽에서 한 컷!

딱새우들이 용병처럼 서 있어요 ㅎㅎ

 

 

 

 

 

 

 

 

 

오른쪽에서 한 컷!

오른쪽은 버섯들이 누워있네요

 

 

 

 

 

 

 

 

 

 

면도 굉~~장히 얇고 선분홍?색으로 정말 예쁘죠~~

 

 

 

 

 

 

 

 

 

만두와 얼큰한 국물, 해물들을 먹고나니 너어무우 배부른 거 있죠??

 

또 이렇게 멋진 뷰와 먹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ㅎㅎ

 

 

 

 

 

 

 

 

 

 

더보기

짧은평:★★★

 

월정리에 한식집이 별로 없고 카페가 많은 곳을 생각하면 음식점으로서 충분히 매력있는 곳이다.

색색깔 만두, 절임 반찬, 사골로 낸 육수, 제주산 딱새우 및 해산물들은 건강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 창문 한켠으로 보이는 뷰, 그리고 수제로 빚은 만두들과 해물들은 우리를 배부르게 하기 충분하다.

하지만 장작을 피우는 매운 연기가 가게 안으로 들어오고 수제지만 냉동실에 보관하여 만두는 속이 금방 터진다.

이 점은 아쉽지만 월정리에 아직 어디서 먹어야 할지 정하지 못하였다면 가장 먼저 이곳을 추천해주고 싶다.

 

 

 

*별3개부터 추천맛집이에요~ 생각보다 추천 점수가 낮으니 별 3개부터는 믿고 가셔도 됩니다!

 

 

 

 

 

 

 

 

 

 

 

 

 


애월이 본점이에요!

월정리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어서 평상시에는 월정리 바닷가쪽에 차대기도 어렵고

차가 굉장히 많이 꼬이는 곳이에요..

 

 

버스타고 가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버스타고 월정리에서 내려 횡단보도를 건너면 세븐일레븐이 보여요

세븐일레븐을 바라보고 오른쪽 방향으로 몸을 트셔서 가다보면

 

 

 

 

 

 

 

이런 뷰가 보여요

벌써 끝쪽에 바다가 보이죠?

그럼 이제 앞으로 쭈욱~~~ 가시면 애월 바닷가와 함께 카페들이 많이 보여요 ㅎㅎ

 

 

 

 

좋은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