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서울 최고 곱창맛집, 홍대 곱창맛집 추천, 이영자 맛집리스트, 이영자곱창맛집, 더울땐 곱창이지!!- 마포 곱(Honey맛로드_마포편)

by 아이수리야 2020. 7.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오늘은 맛집 중 최고의 맛집이자, 곱창 맛집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제가 갑자기 덥지만 곱창이 너무 땡겨서예요,,

정말 뜬금없죠..?

 

 

 

요새 저희 집 근처 보면 곱창집이 제일 장사가 잘 되더라구요,,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한 가게가 갑자기 인기가 많아지면서

주변에 계속 곱창집이 생기고 그러다보니 저희 동네 맛집이 곱창인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찐 맛집은.. 마포에 있죠!!

 

 

 

 

마포 곱!이에요

이름은 인데 마포에 있어서 마포 곱이라고도 불린답니다~

여기는 소곱창 전문점이에요.

그러다보니 쪼큼 가격이 있지만 다른데에 비해서 월등히 비싼 느낌이 있지는 않아요~

 

네이버에 쳐보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저도이영자님의 맛집리스트  있어서 처음으로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ㅎㅎ

 

 

이영자님 완전 좋아하거든요! 진짜 음식의 일가견이 있으신 분 같아 너무 멋있어요,,

그래서 그분의 맛집리스트를 다니며 도장깨기하는 거에 재미들렸달까요??ㅎ

 

 

 

 

 

이 사진은 제가 처음으로 마포 곱을 간 18년도에 찍은 사진이에요!

모둠구이를 시켜서 대창, 곱창, 특양구이가 모두 나온 거예요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

너어무우 맛있어요 진짜 정말 형용할 수가 없어요..

 

 

전 진짜 이 집이 찐 맛집이라고 생각하는게

맨 첫 입 먹을때 부터 마지막 한 숟갈 먹을 때까지 심지어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맛있거든요,,

반해버렸어요..

진짜 먹는 내내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다만 한 50번 넘게 한 것 같아요 ㅎㅎ

 

 

 

다른 곱창집과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굉장히 통통한 곱창들 그리고 중간중간 떡사리와 양념소스가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글구 당일 도축한 신선한 소의 것(?)들을 이용해서 찔기지도 않아요!

 

 

 

 

 

 

헤헷 이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도 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욤??

 

 

 

 

 

 

 

 

 

이 사진은 19년도에 다시 친구랑 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위 메뉴와 똑같이 모둠구이를 시켰구요

1년이 지났지만 하나도 안 달라지지 않았나욤??

왜 같은 양인데 더 많아보일까요? ㅋㅋㅋㅋㅋㅋ

아.. 올핸 코로나로 아직 못 갔는데

이 글 작성하면서 너.ㅁ.흐.너.무. 가고 싶네요~~~~~

 

 

 

 

 

 

 

 

 

볶음밥도 그대로쥬~~?

 

여기 볶음밥 보면 알겠지만 이 집에선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가

양념 대파를 꼭 같이 구워서 먹어야해요..

대파가 기름에 의해서 약간 튀겨지고 열에 의해 점점 단 맛이 나면서 정말 소대창과 찰.떡.♥이에욯ㅎ

 

 

 

여긴 또 신기한게 요리하시는 분은 흑인 분을 고용하시더라구요

일부러인지 아니면 계속 그 분이 하시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신기했어요.

그리고 여기 팁! 하나 더!

일찍가세요,,

진짜 줄 길어져요.. 가게가 또 큰 편이 아니라 사람이 금방금방 차더라구요

맛집 인증이쥬?? ㅎㅎ

 

 

 

 

 

 

 

 

더보기

짧은 평: ★★★★★

최고의 맛집! 곱창, 막창, 대창 통틀어 최고의 맛집!

그냥 서울의 최고 맛집!

맛을 표현할 방법도 흉내내지도 못할 것 같다.

그냥 최고이다.

궁금하다면 직접 가서 확인해보시면 아실 수 있을 거예요...

맛 평가는 생략할께요.. 진짜 맛있습니다!!

 

 

*별3개부터 추천 맛집이며 5개가 최고입니다.

 

 

 

 

 

 

 

 

 


차 주차가 조금 불편해요ㅜㅜ

미리 알아보고 가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