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제주 흑돼지 맛집, 제주 최고 맛집,제주 안 가면 후회하는 돈사돈 후기!(지드래곤님이 항상 찾는 그 곳!)-(HONEY맛로드_제주편)

by 아이수리야 2020.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알고보니, 여태 제가 자부하는 최고의 흑돼지 고기 집을 안 알려드렸더라구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제일 먼저 생각났어야 했는데!!!!

제가 조금 히든카드로 숨긴 것도 없지 않아 있어요 ㅎㅎㅎ

너무 방문자 수가 작은데 진짜 맛집을 알려드리면,,, 아무도 못 보실까봐 😂😂

아직도 방문자 수가 많은 것은 아니고 불안정적이지만 그래도 꼭 한번씩 더 오시는 분들이

이제는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알려드릴려고 해요~~

 

 

 

 

 

바로바로 돈사돈! 이에요~

돈사돈을 치면 제주도에도 여러 곳이 나와요

요새 돈사돈이 저희 집 근처에도 생겼는데.. 확실히 맛집이긴 맛집인가봐요~

 

 

 

 

 

 

여러 지점중에서도 저는 당연히!!! 본점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

본점이 역시 본점인데에는 이유가 있죠~

 

 

 

 

 

 

 

우와아아ㅏㅏ~~~ 막중한 크기 보이시나요????!!!!

와 역시 고기는 이 정도 두께는 되어야 먹었다라고 할 수 있죠~ ㅎㅎㅎㅎ

 

 

 

 

 

 

 

 

 

근데 이 고기가 마냥 두껍기만 하냐구요?

아니죠~ 이 사진 보이시나요!!!!

굉장히 촉.촉해요,, 마치 촉촉한 초코칩처럼..

진짜 입에서 녹아요 (샤르륵,,😋)

 

 

 

이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의 질도 정말 좋구

직원 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고 태우는 걱정도 하지 않을 수 있는데다가

제주도민의 팁!까지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게 맛있죠 ㅎㅎ(고기는 고기전문가에게~~)

 

 

저는 또 오른쪽 창가에 앉아서 이런 돼지 풍경을 바라보았어요 ㅋㅋㅋㅋㅋ

돼지에겐 너무 미안하지만,,, 정말 흑돼지는 여기가 최고!예요 >_<

솔직히 흑돼지는 50000원 정도로 다 가격도 비슷하게 비싸고 딱히 큰 차이점을 모르겠는 것도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한번 즐길 때 제대로 즐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의미에서 돈사돈은 수요미식회 14회에 나오기도 했구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과 함께 지디(GD)님의 사진이 굉장히 많아요,,

한동안 돈사돈이 그분의 필수코스란 얘기가 있었는데 진짜였나봐요 ㅎㅎㅎ

 

 

 

꼭 다들 가보셔서 진정한 흑돼지맛을 즐기시구 돼지 먹구 힘내세욤!!

 

 

 

 

 

 

더보기

짧은 평:★★★★★

 

제주도 인정 맛집, 최고 맛집, 흑돼지는 무조건 돈사돈!

저희 엄마, 아빠 모두 인정하셨습니다.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좋구, 고기의 질도 좋구 그 두께감이 엄청나서 씹는 맛이 상당합니다.

정말 입에서 녹는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집에서는 돼지고기 김치찌게를 꼭! 시켜 먹어야 합니다.

정말 전 김치찌게를 이 집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ㅎㅎㅎ

꼭 한번 가보시고 진정한 흑돼지의 맛을 느껴보셨으면 해요~

 

 

*별3개부터 추천 맛집입니다. 별5개가 최고 점수예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