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한국 최고 핫도그 맛집-두물머리 연핫도그(feat.전참시)

by 아이수리야 2020.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 한통은 맛집이자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ㅎㅎ

 

바로바로 두물머리 연핫도그!!

여기 아마 들어보신 분들 저ㅓ어어어어마ㅏ아ㅏ라ㅏ랄 많으실거에요!

그 이유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 한통은 맛집이자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ㅎㅎ

 

 

 

바로바로 두물머리 연핫도그!!

 

여기 아마 들어보신 분들 저ㅓ어어어어마ㅏ아ㅏ라ㅏ랄 많으실거에요!

그 이유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나왔기 떄문인데요~

이런 맛집은 안 가볼 수가 없어서 한번 갔다 왔습니다! ㅎㅎ

 

사람 정~~말 많죠??

진짜 저 이렇게 긴 줄 보고서 아니... 도대체 핫도그가 달라봤자 얼마나 다르다구 이렇게 많은가..

싶기도 하구 맛이 또 궁금해지더라구요 ㅎㅎ

전 진짜 핫도그 줄이 이렇게 긴 건 태어나서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위에 A4용지에 써 있듯이 마스크를 착용해야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은 안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맛있는 거 먹으러 갔다가 갑자기 코로나 걸리면 너무 서글프지 않겠습니까ㅠㅠㅠ

 

 

 

 

 

계산대 근처에 가서 보니 계산해주신는 분도 3분이시고 만드는 분들은 거의 열댓명 정도 되어서

생각보다 크게 기다리지도 않구 빨리빨리 만들어져서 좋았어요!

 

 

핫도그는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매운맛 하나랑 순한 맛 하나인데 겉으로 봐서는 차이가 안 나쥬?? ㅎㅎ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순한 맛을 시켰는데...

여러분!!!! 이거 꼭 드셔야 합니다!

진짜 왜 고민하세요? 왜 안 드세요..?

저 사진 처럼 핫도그 지ㅣㅣㅣㅣㅣㅣ니ㅣ쟈아ㅏ아ㅏㅏㅏ 커요..

핫도그 1위는 여기라고 생각해요 진짜

연잎을 갈아 넣어서 그런지 반죽도 엄청 쫀득쫀득~하고 부드럽구요

솔직히 반죽이 진짜 다했어요..

둥글게 말아 퉁퉁하기도 하지만 그 고유의 쫀득함은 놓치지 않은..

소세지도 일반 소세지나 아님 프랜차이즈 핫도그 가게의 소시지 사이즈가 아니라

훨씬 크고 수제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연하고 냄새가 안 나서 좋아요

매운 맛의 경우는 약간 매콤한 느낌으로 할라피뇨맛 소세지 고추맛 소세지랑 비슷해요

또 가고 싶은데 가시는 분들은 오전에 가시길 추천해드려요.

사람이 너무 많기도 하고 차 대기도 어렵더라구요,,

그것만 아니면 지금 당장 차 끌고 두물머리 갈 텐데...

요샌 날씨가 더 좋아서 사람이 많겠쥬..?

 

또 먹고싶네요 🤭🤭

 

 

 

 

 

 

 

 

담번에 더 맛있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