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제주도 흑돼지 무조건 돈사돈이지~~ 제주도 흑돼지 최고 맛집!! 솔직후기 (feat.돈사돈 월정점)

by 아이수리야 2021. 2. 25.
728x90
반응형

이 집은 제가 한 앞서서 두번인가?!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그만큼 아주아주 맛집이기 때문이죠!!

저는 제주도에 맛있다는 흑돼지집 늘봄, 함덕의 도민상회, 돈사돈, 깡촌 등 여러군데를 가보았습니다.

그러나 이 집!!을 절대 뛰어넘는 곳이 없더라구요~

 


오늘의 맛집일기

오늘은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돈사돈을 가는 날!!

저번에 돈사돈 도청근처에 있는 지점을 가려했는데,, 비오는 날인데 비 다 참고

벋,, 네이버에 써있는 것과는 달리 화요일도 휴무였다..

그래서 다른 곳을 가게 되어 친구랑 넘 아쉬워서 다시 날을 잡고 돈사돈을 가기로 했다.

오늘은 함덕, 월정쪽으로 가고 싶어서 처음으로 돈사돈 월정점을 가게 되었다.

최근에 우리집 근처에도 그렇고 돈사돈 가게가 점점 많이 생겨나던데 이 월정점도 그 중 하나인 것 같다.

약간 제주도에 와서만 먹을 수 있는 흑돼지 맛집!이라는 느낌이 사라져서 아쉽지만 과연 우리집 근처는 어떨지도 궁금하다!ㅎㅎㅎ

일단 먼저 월정점을 낙낙~하고 들어갔다.

 

돈사돈은 이렇게 큰 덩어리 두개가 나온다

하나는 목살, 하나는 삼겹!!

역시 돈사돈은 이 맛이지 ㅠㅠ!

과거에는 돈사돈에서 추가는 이렇게 한근씩 밖에 안됐는데 요새는 한덩어리씩, 원하는 부위도 가능해졌다

 

 

사이드는 대충 이렇게?! ㅎㅎㅎ

 

 

반찬이 딱히 특별할게 없지만 저 파무침은 매우매우 맛나다 >_<

한 3번 리필해 먹은듯 ㅎㅎ

 

 

돈사돈은 다른 흑돼지집이랑 다르게 두툼한 식감과 함께 고기만의 단맛이 난다.

고기의 질 자체가 굉장히 좋은 것 같다!

또 육즙이 아주 상~~~당하다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넘 편하다 히힛

 

 

하지만 다른 리뷰에 써 있고 사진에서 보다시피 약간 말라있다 ㅜ

왜징..?

그래도 맛은 너무 있었다! 친구는 몰랐다 ㅋㅎㅎㅎㅎㅎㅎ

친구도 다른 흑돼지 가게 많이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이라고 인정해주었다

 

 

 

 

돈사돈에 가면 항상 사먹는 건 바로바로 김치찌게!

이 집의 김치찌게 안에는 두툼하고 양 많게 고기가 들어간다

유난히 월정점이 김치찌게에 고기가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 너무 행복했다 ㅎㅎㅎ

이 집의 김치찌게는 내 입맛에 너무 잘 맞는다 

 

돈사돈 월정점은 으아아ㅏ 최고이다 할정도는 솔직히 아니였다.

사람이 아무래도 덜해서 그런지 조금 마른 듯한 고기..

하지만 사장님과 다른 분들의 서비스가 너무 좋았다!!

 

특히 더 좋았던 것은, 월정쪽에 있어 밤이 굉장히 깜깜해서 별이 많이 보였다

예상치 못하게 수많은 별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핸드폰 카메라라 별이 다 잘 잡히지는 않지만 정말 많았다.

단박에 오리온자리, 북두칠성 등 다양한 별자리가 보였다.

한국에서 이만큼 별을 많이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ㅎㅎㅎㅎ

 

밥을 먹고나서 조금 한적한 곳에 가면 별이 매우 잘 보이니 별을 즐기고 가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

 

 


여기에는 제가 기존에 가보았던 돈사돈 리뷰 함께 붙일게요!

 

2020/07/10 - [일상의 休/맛집] - 제주 흑돼지 맛집, 제주 최고 맛집,제주 안 가면 후회하는 돈사돈 후기!(지드래곤님이 항상 찾는 그 곳!)-(HONEY맛로드_제주편)

 

제주 흑돼지 맛집, 제주 최고 맛집,제주 안 가면 후회하는 돈사돈 후기!(지드래곤님이 항상 찾는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알고보니, 여태 제가 자부하는 최고의 흑돼지 고기 집을 안 알려드렸더라구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제일 먼저 생각났어야 했는데!!!! 제가 조금 히든카드

elio-2-sole.tistory.com

 

그리고 도민이 가장 추천하는 흑돼지집

2020/12/21 - [일상의 休/맛집] - 제주 엄청나게 큰 흑돼지 가게, 직원연봉만 5천만원이 넘는다는.. 소문의 그집!-늘봄 솔직 후기

 

제주 엄청나게 큰 흑돼지 가게, 직원연봉만 5천만원이 넘는다는.. 소문의 그집!-늘봄 솔직 후기

초등학생 때 숙제로 일기쓰는 걸 몰아썼을 때 이런 느낌이었나,,, 어쩌다 보니 너무 밀려서 일기 쓰는 기분으로 쓰는 ㅎㅎ... 친구들과 여행을 하며 원래 내 최애 흑돼지집은 돈사돈이지만 제주

elio-2-sol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