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제주 맛있는 횟집추천!- 서귀포 올레시장 우정회센타 강강추추!!!(honey로드_제주편)

by 아이수리야 2020. 12. 15.
728x90
반응형

이왕 제주갔는데 해산물은 먹어봐야지~!

하고 찾다가찾다가 드디어 정해서 가게 된 한 곳!!

바로 서귀포 올레시장 안에 위치한 우정회센타!!

네이버리뷰보고 평이 좋아서 가게되었다 ㅎㅎㅎ

 

가기 전에 미리 무료 공영주차장 찾아보고 가세요~

그러면 무료인 곳 되게 많아서 주차비 따로 안 내실 수 있어요!!

 

 

 

 

 

 

 

 

 

간판이 보이자마자 떨리는 나의 심장 

두구두ㅜ구두구ㅜ구두ㅜ구...!!!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우물쭈물,,

 

새로운 메뉴가 눈에 보인다,,

방어... 겨울엔 방어라던데...

어떻게 시키지..? 할 때 일단 대충 고르고 주문하려 아주머니를 불렀다.

그때 아주머니께서 2인세트 3인세트있는데 거기서 시키면 회, 구이, 꽁치김밥, 매운탕 다 즐길 수 있다고 하셔서

우린 2인세트+전복볶음밥을 시켰다.

 

 

맨 처음 상차림.. 김밥가루 밥, 딱새우장, 양파무침, 상추

김가루 밥이 있어서 놀랐다 ㅇㅅㅇ..

 

 

그리고 연이어 나온 꽁치김밥...

비쥬얼 웱... 징그러웠다.,,

어떻게 쌌지라는 의문이 들기도 했다.

먼저 김밥 다 말고 나서 꽁지부분에 머리랑 꼬리만 넣었을까?

아님 가시를 다 바르고 김밥 안에 넣은 후에 칼로 잘 썰으신 걸까?

궁금해 하며 한입을 앙~! 꽁치에 소금뿌린걸 밥이랑 먹는 느낌이다

 

 

 

솔직히 비릴 줄 알았는데 그냥 꽁치랑 밥먹는 기분 대신 간이 되어있어 조금 짜다..

뒷 테이블이 들어왔을 때 명물이라며 꽁치김밥을 시키려 하자 사장님께서 수량도 적고 굳이 드실 필요 없으시다고 하셨다.. 맞다,, 그냥 꽁치구이를 따로 먹는걸로 ㅎㅎ

 

 

무슨 회인지 까먹었지만 한 사람당 하나씩 먹을 수 있게끔 초밥도 주셨다

회가 꽤나 싱싱하고 통통~하니 맛이 좋았다.

 

 

 

어느 덧 상은 반 정도를 채우게 되었다

 

 

 

딱새우회는 동문시장에서 먹던 애들과는 완전히 달랐다.

동문시장 딱새우는 멕아리도 없고 매우 작아 약간 단맛은 나지만 굳이.. 먹을 필요가 없는 아이들이었는데

이 집의 딱새우는 통통하고 아주 튼실~~~해서 먹을맛이 낫다. 

딱새우회 딱 한번 가족끼리 먹고 나서 그 이후에 제주도 놀러와도 한번을 안 먹었는데

이날은 딱새우회를 한번은 먹어봐야 한다로 생각이 바뀌게 된 날이었다.

 

 

 

 

 오른쪽 사이드에 나온 회는 우리가 선택한 친구들이었다.

고등어, 방어, 삼치? 등등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린 고등어, 광어,우럭을 선택했다.

정말 회가 튼실~하고  싱싱~하고 입에 챡! 감기니 찾아오는 추위에 너를 안 먹었으면 내가 얼마나 후회했을까.. 싶다

 

 

 

이젠.. 정말 테이블에 빈틈이 없다..

 

 

 

2인세트를 시켜 모두 2개씩 나왔다.

버터 전복, 딱새우구이 모두 너무 맛있었고 튀김도 나무랄데가 없었다..

회로 입을 싱싱하게 채워주고 버터구이와 튀김으로 한번 기름칠해주고 다시 회로 입을 양치해나간다.

 

 

 

처음 메뉴를 보고서 너무 맛있게 생겨서 따로 주문한 전복볶음밥

솔직히 그냥 비벼져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 나올 줄 알았다.

하지만 돌솥밥에 지글지글 나오니 내 마음은 너무 설레였고 이 사진을 찍으면서. 후에 영상을 찍으면서

손을 덜덜 떨었다... 

지글지글 소리는 나를 떨리게 하기 충분했다..

또 그 맛도 얼마나 맛있던지!! 지금 쓰는 내내 다시금 먹고 싶어진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마지막 피날레.

 

 

매운탕!

서비스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먹을 품이 많지는 않지만 국물도 칼칼하니 괜찮기도 하면서 약간 라면스프가 떠올려지기도 한다. 또 이 집은 수제비 반죽을 따로주어서 입가심하면서 마지막 배 끝까지 음식물로 채우게 해준다.

 

 

 

총평:★★★★★

여기는 양이 너무 많아서 인수대로 시키면 정말 남을 것 같다. 

인수-1 세트를 시키고 추가로 다른 메뉴를 시키는게 어떨까 싶다.

또, 구이,김밥,튀김,회 모든 것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짧게 제주 여행을 간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