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cafe

연남동 빵집 추천-아오이토리(일본장인의 빵집)

by 아이수리야 2020. 8.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요새 한참 빵에 빠져있는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진짜ㅏㅏ 가보고 싶은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

글쎄 이상하게 제가 연남 이쪽에 가는 날마다 휴일이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예기치 않게 가게 되었지만 너무 맛있는 빵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바로바로 아오이토리예요

이름에서 살짝 쿵! 아셨겠지만 일본식 제과제빵집 맞아요 ㅎㅎ

이 가게 주인은 코바야시스스무쉐프이신데 이분이 일본 빵 장인이시랍니다

장인의 빵 맛!! 너무 기대되지 않나욤!!!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야끼소바빵을 시작으로

 

 

기본적인 빵같지만 자세히 보면 이 집만의 특색이 묻어나는 빵들,

 

 

 

일본의 특색이 묻어나는 빵들

 

 

 

담백한 빵들,

 

 

이미 벌써 품절된 빵들,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는 치즈와 슈크림 빵

 

 

정말 모두 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단맛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뭘 골라야 할지 굉장히 고민을 오래했어요 ㅠㅠ

다 사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

 

 

우유빵, 구름빵, 슈크림메론빵,초코칩 멜론빵, 단팥빵, 유자단팥빵 등 여러가지를 고민하다가 

 

 

 

 

결국 저는 왼쪽의 무슨 단팥빵하고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말차크림빵을 샀어요 ㅎ

하도 고민하다가 샀더니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

 

 

 

 

말차 메론빵은 생각보다 크림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요~

하지만 국내의 다른 빵집에서 먹은 빵하고는 다른데요

위의 메론 질감이 나는 부분은 굉장히 설탕이 많이 발라져 있고

빵의 식감은 되게 촉촉하면서 쪼ㅑㄴ득쪼ㅑㄴ득 하다고 해야할까요?

예를 들어서 초콜릿은 대게 부드럽고 입에 쳑~하고 달라붙는다면

일본식 초콜릿 로이스 초콜릿 먹으면 되게 쫀득쫀득하면서 입에 약간 들러붙는 느낌하고 비슷해요

이런 느낌적인 느낌 아시겠듀??

그리구 안에 있는 크림에서 말차향이 조큼 은은하게 나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구요~

 

 

 

단팥빵은 기존의 단팥빵과는 굉장히 다르게 생겼어욤

위에는 콩이 다닥다닥 붙어있구 안에는 팥과 흰색 쬰득쬰득한 빵이 감싸고 있어요

이걸 먹으면서 구름빵, 우유빵 등 이 가게에서 파는 흰색 빵들은 다 이런 질감이겠구나~

아오이토리 파티쉐는 모찌와 같은 쫀득거림정도는 아니지만 빵의 질감을 촉촉하고 쫀득한 것을 선호하시는 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이런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이 빵집의 단골!이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단팥빵도 너무 달아서ㅠㅠㅠ

그래도 빵 식감은 요기가 굉장히 좋네요! 저도 모르게 자꾸만 먹게되더라구욤!

 

 

아참! 그리고 빵 나오는 시간표를 찍어왔어요

 

 

이 메뉴판을 보니 제가 보지못한 빵 종류들이 많아서 담엔 빵 굽는 시간에 맞춰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빵도 갓 나온 빵은 최고잔하유~

또, 야키소바빵을 안 사먹은게 후회되네요 ㅠㅠ

또 가야겠어욤~~

 

 

 

 

그럼 다음번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