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제주 딱 새우 회 추천-동문시장

by 아이수리야 2020.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제가 아무래도 제주에서 살기도 하고 자주 여행을 가다보니

오늘도 어김없이 제주를 주제로 들고왔습니다!

다같이 한번 보시죠~

 

 

 

 

오늘의 추천 리스트는 바로바로! 딱새우회!입니다.

제주는 특이하게 딱 새우와 딱 새우회가 유명해서 다들 한번씩은 먹어봐야지~하실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저렴하게 회를 먹는 방법을 추천해드리려합니다.

(물론 신선도도!)

딱새우 너무 탱글탱글~해보이지 않나요~~~😆😆

 

 

바로바로 동문시장!입니다!!

동문시장은 제주시 시청근처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잘 되어있어서 시장이지만 접근성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동문시장에서 딱새우회를 1팩에 1만원 양이 더 많으면 15000원 20000원 정도해요

정말 저렴하쥬~

 

 

(저는 개인적으로 동문시장 안에 야시장하는 장소 바로 앞에 있는 횟집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또, 회덮밥이나 메뉴같은 경우는 야시장을 등진 채로 왼쪽으로 한번 가면 

횟집인데 2층으로 올라가지 않고 1층에서 먹을 수 해 놓은 곳이 괜찮은 것 같아요!)

 

딱새우 회를 사서 가게 위로 올라가서 드셔도 되구,

아니면 그냥 포장해서 호텔이나 바닷가에서 드셔도 되세요~

 

 

 

 

 

 

 

 

 

 

 

저는 딱새우회와 함께 이렇게 회모둠과 

 

불 켜주시는 이모님의 손 ㅎㅎ

얼큰~하게 매운탕?을 시켜 먹었어요

역시 한국사람은 얼큰한 걸로 다가 이!열!치!열! 아니겠습니까~

크으~ 이렇게 먹고 나니 아주 든든하더라구요 ㅎㅎㅎ

 

 

 

저렴하게 딱새우도 드시고 따뜻한 밥 한 공기로 배를 채워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

.

.

.

.

.

.

.

.

.

.

.

.

.

또 간 김에 오랜만에 안부 연락 드리고 싶은 분께 혹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제철에 맞는 귤 선물을 하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문시장 주차장 안내

여기 말고도 동문시장 주차장이 4군데나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