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제주 쨈 추천-데비스 잼(잼통에 빠질 수 있음 주의..!)

by 아이수리야 2020.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은 어김없이 제!주!맛!집!!

오늘은 특별히 집을 들고왔지 모에요오~~~

제주하면 녹차잼 사가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이런 잼 많은 곳에 가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진짜 신세계에욤 >_<

 

잼 추천 가게로 오늘은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데비스잼을 들고 왔슘당 ㅎㅎㅎ

다같이 들어가 보시죠~~

동생이에요 ㅎㅎ

우오아아악! 이렇게 크고 많은 아니아니 잼 냉장고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전 처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신기하지 않나요..?

저 너무 갖고 싶은 거 있죠.. 단거 넘나 좋아😍

 

잼 tester

사실 전 이 잼 가게에서 이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ㅎ

잼이 진짜 많잖아요 (모두 다 코코넛 잼이라는 사실..!)

얼그레이, 크림치즈, 블루베리, 녹차, 커피, 블러썸 코코넛 잼..

뭐가 맛있을 지 어떤게 내 입맛에 맞을 지 모르잖아요

근데 직접 tester를 통해 tasting해 볼 수 있으니까 넘나 좋더라구용

 

저는 블러썸 코코넛 잼이랑 엄마드리려고 커피 코코넛 잼을 구매했어요 ㅎㅎ

표지도 자신이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하.. 또 가구 싶당 ㅜㅜ

그리구 여긴 집으로 택배 배송도 해주니까 상할 걱정 없다는 거~~

 

코코넛 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들리셔서 여러가지 맛 시식해보시구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잼 구매하시길 바래요~~

 

그럼 담에 또 올께요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