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서울 숲 돈까스 맛집 추천-윤경양식당 (HONEY맛_성수편)

by 아이수리야 2020.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 통은 맛집!입니다.

요새 맛집을 많이 추천해드리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집 밖을 못 나가다 보니 자꾸 사진첩을 뒤적이며

어디 맛집없나~~ 내가 가봤던 곳 중 괜찮은 곳 없나~하며 시간을 보내서 그런것 같아요!

빨리 코로나가 끝날 수 있길 바라면서! 

오늘은 서울숲 돈까스 맛집!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성수동을 너어무우 좋아해요

그냥 특유의 편안함과 사람은 많은 듯 많지 않은 듯,,

또 서울숲이 근처에 있어서 밥 먹고 산책하기도 좋구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동네 같아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서울숲역, 성수역쪽에서 자주 만나게 되어요

 

오늘은 서울숲 근처에 있는 윤경양 식당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여기는 원래 다른 맛집을 찾아가다가 우연히 보고 한번 들어가볼까?

하고 갔는데 맛집으로 조큼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샐러드, 수프 사진은.. 죄송함다,,

여기는 저렴하지만 디쉬를 시작하기 전에 한 사람당 한개씩

샐러드랑 수프를 주어서 너무 좋아요

돈까스 정식

으아아ㅏㅏㅏ 이 돈까스 사진 보이시나요오~~?

넘 두툼한게 벌써 침이 고이네요 (꼴깍)

크림치즈 고로케

다 먹고 나서 저는 돈까스 정식을 시켜서 먹구 친구는 돈까스 카레

그리구 저흰 추가로 크림치즈고로케를 시켰어요!

뜨거울 때 먹어야 제 맛!!이쥬~

 

돈까스는 괴ㅣㅣㅣㅇ자ㅏㅏㅏㅇ히 두툼해서 너무 좋았어요,,

솔직히 돈까스는 냉동쓰는 집도 많구 다른 메뉴 사이에 끼워팔기도 해서

두툼한 돈까스는 먹기 쉽지 않은데요

여긴 두툼한데다가 잡내를 많이 잡아서 돼지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아요!

 (제가 간 날엔,, 너무 냄새를 잡아서 그런지 그 특유의 맛이 조큼 나더라구요,,)

(근데 친구들은 아예 몰랐어요!)

저는 냄새에 좀 예민해서 소세지도 잘 안 먹거든요ㅠㅠ

또 카레도 조금씩 주셔서 카레처럼 해먹게 해주시는 것도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왠지 모르게 돈까스만 시키면 아.. 카레도 시킬 걸 그랬나..?하고 후회가 들때도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가게 내부는 좁지만 소박한 느낌과 정갈한 느낌 그리고 바로 튀겨져 나와서 참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

서울 숲에 갔는데 갑자기 돈까스가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윤경양식당 소심하게 추천해드려볼께요

 

솔직히 돈까스가 어어엄청 맛있기는 힘든 메뉴이기도 하잖아요

저는 그래서 두툼하고 생 돈까스, 냄새 안 난다는 점, 그리고 샐러드수프를 주시는 부분에서 마음에 들었어요

 

 

 

 

 

더보기

짧은 평:★★★

장점: 바삭바삭 두툼두툼, 돈까스 시켜도 카레 소스도 줌,

샐러드, 수프도 줌

 

단점: 엄청 특별한 점은 모르겠다?(생각 안 하면), 가게가 조금 작다

 

*별3개부터 추천 가게입니다!

'

 

 

 

 

 

 


위치

 

 

 

담번에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