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서울 찐 디저트 맛집-패션5(Passion5, 이태원)

by 아이수리야 2020.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 한통은 맛집이에옹

전 정말이지 맛있는게 너어무우 좋은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도 맛있는 거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저는 단 걸 너어무우나아아아 좋아해서 초콜릿없이는 못 살 정도예요..

다이어트와중에도 초콜릿은 못 끊은 나..ㅜ

 

그래서 오늘은 서울에 있는 꼭 한번! 가봐야 하는 디저트가게를 소개해드리려해요~

바로바로 이태원에 있는 패션5(Passion 5)에요!

위치는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있죵~

요새 코로나가 심해서 다시 못 가구 있는데

빨리 안정화되어서 마스크 벗고 당당하게 가고 싶은 마음 뿐이네요..🙏

저는 여기는 지방분들이라면! 꼭 가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진짜 전 여기 가보고 너무 놀랐거든요..

빵 부터 시작해서,,

전 이렇게 생긴 빵 진짜 처음봐요..

다양한 케이크류..

전 이렇게 이쁜 친구들 진짜.. 처음봐요,,🙊

넘 예쁘지 않나요..?

하나 소장하고 싶어욤,,

이게 끝이 아니에요 쭈우우우ㅜㄱ 끝까지 들어가보세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쨈과 마카롱

얘둘암!! 다 내꺼해라ㅠㅠㅠ

 

전 디저트 친구들은 집에 포장해가기루 하구

윗층으로 올라가서 빙수랑 조각 케이크 시켰어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전 이 빙수 보는 순간 신라호텔 망고빙수 생각났어요!!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도 진짜... 새콤한게 (츄릅..😋)

또 먹구 싶다,,,

케이크도 달달구리한게 너어무우 맛있고

크레이프 사이사이에 휘핑크림이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혓바닥에 닿자마자 녹아요..

진짜 강추강추!!!

 

 

패션5가 조금 가격대가 있어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엄청 비싼 가격대도 아니구 맛은 진짜 보장되어 있으니까

꼭!꼭!!꼭!!!! 가보세요..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더보기

짧은 평:맛집 추천도 ★★★★(별이 다섯개~)

 

장점: 수만가지 디저트, 눈이 돌아감, 환상적, 가게도 크다, 맛 보장

단점: 1층엔 자리가 없을 때가 많다. 약간 비싸다.

 

*별3개부터 추천 가게입니다!

 

 

그럼 다음번에 또 더 예쁜 디저트로 찾아뵐께요!

그럼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