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제주 색다른 김밥 추천-제주 김만복김밥(feat.솔직후기.. 매우 솔직주의!)

by 아이수리야 2020.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 한통은 제주의 맛집이에용

매번 제주에 관련된 걸 들고 오는데도 아직 많이 남았네요..

그니까 기대해주시고 꼭 다 봐주셨으면 해요~~

저 이래봬도 나름 까다로운 미식갑니당!!

 

오늘의 제주 음식점 소개는 바로바로~~

김만복 김밥!! 입니다

항상 친구나 지인분들 보면 제주도 여행하면서

꼭 한군데 김밥 맛집을 찾아서 가는 것 같아요

처음엔 이해가 안되었는데 

색다르기두 하구~ 또 원래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데!!

당연히 특이한 이색맛집은 꼭 가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친구를 자르느라.. 양해부탁드려요 ㅎㅎ

심상치 않은 가게의 크기! 간혹 가다가 보이는 리무진으로 홍보하는 김만복 김밥..

대체 얼마나 번 걸까.. 궁금증을 갖게 하는 차의 위엄.. ㅎㄷㄷ

 

 

앗,, 먼저 김밥 사진 보여드릴께요!!

넘 길게 끌면 안되쥬우~~

쨔자잔~ 신기하지 않나요??

저는 이런 비주얼의 김밥은 진짜아 처음 봅니다!!

 

근데 솔직히 말하자면 만복이네 김밥같은 경우는 전복이 매매애ㅐ애애애웅우우우우우 다져서 들어가서

그 식감은 안 느껴지구요 대신 가운데 계란이 굉장히 맛있쥽니다 ㅎㅎ

(일본의 타마고산도에 들어가는 그 계란 맛이에요.. 6500원은 비싸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다른 메뉴 같은 경우는 전복컵밥이랑 통전복 주먹밥은 그냥 생김새만 다르고 맛은 같아요.

굳이 차이점이라면 전복이 통째로 들어간 것인지와 슬라이스된 것이 들어간 것..?

다 기본 베이스가 간장 양념이에요 

추가로 라면스프랑 짜장오일같은 그 따로 싸주는 소스도 뭐 그냥 간장이에요..

 

특이한 김밥, 전복김밥을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께는 추천해드리지만 ...

(저는 굳이 이걸 사 먹을 필요가 있나 싶어요..)

저와는 맞지 않았달까..?  김밥치고 가격도 너무 비싸고 전 엄청 맛있다고도 생각을 안 해서..ㅎ

뭐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까요!

친구는 먹고서 엄청 맛있다구 좋아했어욤!! 또 저렴한 가격에 전복을 먹는다며 ㅎㅎㅎ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구요

저는 제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린 것 뿐이니까 참고만 하세요!!

 

그럼 더 좋은 맛집으로 찾아뵐께요 :)

 

 

더보기

짧은 평:

장점: 독특한 김밥, 전복 김밥, 타마고가 맛있다, 김밥이다,

take out도 편리하다, 주차장이 크고 넓다

 

단점: 비싸다, 특별한 점은 모르겠다

 

 

 

 

 

 

 


주차 편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