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NETFLIX

NETFLIX-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추천!-RIVERDALE(리버데일)

by 아이수리야 2020.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 통은 NETFLIX 추천이에요~

제가 아마 본 NETFLIX는 엄처어어어엉 많아서 앞으로 꾸준히 올라올 것 같아요!

오늘은 미국 드라마로 RIVERDALE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제가 본 미국 청소년 드라마 중 가장 알 수 없는.. 드라마랄까요,..?

현재도 계속해서 에피소드가 추가되고 있는 ing형 드라마라 할 수 있는데요

이게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해요,,,

그래서 시즌 4까지 나오고 내년 1월(2021년 1월)에는 에피소드5가 방영될 예정이라 합니다

 

wow,,,,

우리나라랑 증말 다르네요,,

 

저는 이걸 초창기에 얼마나 붙잡고 봤는지 진짜 여기 나오는 등장인물

베티, 아치, 저그헤드, 베로니카의 특징을 따라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다들 캐릭터가 워낙이 독특해서,,

진짜 막장에다가 매 회마다 누가 죽어요..

하나씩 베일이 벗겨지는 듯!하지만 다시 원상태,,

이 마을은 점점 한명씩 죽어나가고 서로 의심과 의심에 꼬리를 물고..

이런 동네 살면 진짜 머리 아플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시즌 3보다가 말았어요..

약간 지루한 부분이 있다면 그 시놉시스가 비슷하다는 거?

제가 원래 드라마 시즌제를 잘 챙겨보는 성격이 아니기도 하구,,

시즌3까진 아니여도 볼만한 영화, 막장 드라마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려요!

또 저 같은 경우는 계속 리버데일을 보다보니까 

토익 리스닝 성적이 오르더라구요,, (실수 안 하면 만점..)

그래서 뭐 겸사겸사~ 보는 것 추천드려욯ㅎ

 

 

전 이거보다가 저그헤드 역할을 맡은 콜 스프라우스한테 완전 빠져서 한동안 사진 저장하궇ㅎㅎ

저그헤드(콜 스프라우스)랑 베티(릴리 라이언 하트)는 실제로 사귀는 사이여서 넘나 부럽더라구요,,

아 또 콜 스프라우스는 쌍둥이더라구요!

완전 현실도 넘나 흥미진진!한 거 있죻ㅎㅎㅎ

꼭 보시구 현실 인물들도 함 찾아보세용!

또 다른 커플이 있담니다>_<

 

 

다음번에 또 새로운 꿀 들고 올께요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