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NETFLIX

NETFLIX-심심할 때 볼 예능 추천-TOO HOT(투핫)

by 아이수리야 2020.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꿀 한통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NETFLIX 프로그램 추천이에요~~~

 

오늘 소개할 NETFLIX 프로그램은 TOO HOT(투핫)이에요

옴마낭

히히히 부끄러워랑,,

솔직히 투핫,, 제목과 포스터 보고 기겁? 해서 안 보려고 했어요..

근데 친구가 너무 재미있다며 자신있게! 추천해줘서 보게 되었어요.

왠걸 진심 재밌어요!

사람들~~ 여러분 꼭 보세요! 진짜 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이 프로그램이 보시다시피 24시간이 지난 후 부터는 어떠한 스킨십도 안되어요(키스, 전부..)

대신 허깅이나 악수 뭐 이정도는 되구요! 

신체적 접촉이 허용이 안되어요

근데 여기 프로그램 나오는 분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다들 너무 핵 쎅쉬하시고 멋있잔하요,,?

진심 저렇게 몸 좋기 힘든데 다들 복근은 여자, 남자 모두 기본으로 갖고 있구요~

얼굴도 다들 어쩜 저리 매력적으로 생기셨는지,,

 

그래서 그런지 여기 나오시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쉽게(?)관계를 맺는 사람들을 섭외한 것 같아요

실험 프로그램으로 스킨십을 하지 않고 남자와 여자가 관계가 깊어질 수 있는지가 그 프로그램의 목적인것 같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엔 이해가 안되었어요. 아무래도 문화차이인지

뭐 보자마자..? 에이 설마~ 이랬는데 (다 보여지지 않아서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

정말 어이도 없고 Chloe(클로이)의 성격도 넘나 호통하고 지쟈스도 한분 계시고,,

재밌더라구요~ 우리나라 프로그램과 다른 매력을 보여주어서 새로웠어요!

 볼수록 개개인의 매력, 상황, 성격들을 알게 되고 그 분들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보기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이 프로그램을 다 본 뒤 한가지 깨달은 점이 있었어요.

현대 청년들이 쉽게 관계를 맺고 잠자리를 갖고 쉽게 쉽게 생각하는 것이 잘못 되었기 때문에

자신의 상처를 돌아보고 타인과의 유대관계 형성, 친밀감 형성을 통해 

올바른 관계를 맺는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구나~를 알게 되었어요.

단지 재미있고 흥행을 하기 위해 hot women과 hot men들을 가지고 조금 수위가 높게(?) 구성하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독특하고 새롭고 흥미롭지만 가볍게 볼 수 있는 외국 예능을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 그리고 chole의 말을 통해 geezer, bummer 등과 같은 영어 표현도 배울 수 있어요 ㅎㅎㅎ

 

그럼 다음번에 또 새로운 꿀 한 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