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여행지

뜨거운 여름 제주, 가 볼만한 곳-용눈이 오름

by 아이수리야 2020.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은 저번에 이어서 제주 여행지 추천이에요~

제주 여행지 하면 다들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바다, 한라산 등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오름을 한 군데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용눈이오름! 이에요!!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도 제주도 여러번 여행가고 살았던 경험도 있지만 여기는 처음이었어요!

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30정도 잡고 가시면 되구요

아래에서 너어무우 덥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위에는 확!! 다르니까요 ㅎㅎ

밑은 덥지만 조금 올라가다 보면 초록초록한 나무들, 풀 뜯어먹는 을 바로 앞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

 

바로 앞에 있는 말!

ㅋㅋㅋㅋ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전 보면서 말들은 탈출 안 하나..? 괜찮나?

별의별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말을 보며 또 꾸~~준히 걷다보면

어느새 움푹 파여있는 곳에 도착해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이에요~

이때부터는 시원~~한 바람들이 엄청 불어요

날라갈까 걱정될 정도예요!

저도 가족끼리 사진 찍으려 카메라 다리를 세웠더니 자꾸 넘어져서 실ㅠ 패ㅠ

하지만 날은 좋으면서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좋더라구요

뭔가 시원해지는 느낌과 함께 '자연이 이래서 좋구나~'하는 생각이 들어요

조금 더 올라가면 정 to the 상!

한 30분 가량 올라가면 아주 드~~넓은 초원이 펼쳐져요!

저ㅓㅓㅓㅓㅓㅓㅓㅇ마ㅏㅏㅏㅏㄹ 넓지 않나요?

제주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서 너어무우 좋더라구요

또 햇살은 따갑지만 바람은 많이 불어 덥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누워서 본 하늘

저는 관광객없을 때 전에 갔어서 덕에 벤치에 누워서 하늘을 봤어요.

(옛날 사진 입니당,,)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주분들도 관광객들도 다들 오름 많이 여행하시는데

저는 친구랑 가서 예쁜 사진 찍고 오기에 좋은 낮은 오름도 좋지만

산보다는 작지만 마을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런 큰 오름도 너무 좋더라구요!

 

무더운 여름, 올라가셔서 말, 나무, 제주 바다 그 모든 풍경 즐기시고

스트레스 모~두~ 떨쳐버리시고 오길 바랄게요~♥

 

*앗! 참고로, 근처에 식당이 많지는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