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맛집

송리단길 맛집, 메밀집 평일 저녁에 다녀온 후기

by 아이수리야 2022. 12. 1.
728x90
반응형

 

키키

먹는 글만 올라가는 나으 블로그..

먹는 거 안 좋아한담서 하는 건 먹는 것 뿐 ㅎㅎ

오늘은 나의 최애 c와 여행 계획을 짜기 위해 퇴근 후에 간단히 만나기로 하였다

c는 송파구쪽 나는 강남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집도 반댓방향인 것을 고려하여 송리단길에서 만나기로 하였다.

고등학생 때부터 잠실은 만남의 장소여서 하도 많이 가게 되어 낯설지도 않고 사실 고리타분한 느낌이 있었다.

모든 식당을 가보지 않아도 다 가본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우리 회사 깐깐입맛 팀장님이 추천해주신 송리단길 유일 맛집 메밀집을 가보기로 하여따

내 퇴근 시간이 조금 늦어져서 c가 기다리게 되었는데, 웨이팅 시스템도 없고 앉을 공간도 없어서 쌀쌀한 날,

친구는 밖에서 서서 기다리고 있어따..미안.. 나도 내맘대로 퇴근하고 싶따..

들어가자마자 이제 크리스마스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듯 스노윙볼?이 보여따

보통 저런거 보고 예쁘다는 생각 안하는데..

넘 예뻐서 남자친구 집에 사두고 싶어따..

메뉴판을 보자마자 아니 사실 여기 가기 전부터 3가지 메뉴를 먹을 생각이어따

하나는 지금 보이는 트러플 감자전.

감자채전이어서 굉장히 바삭하였고 트러플 향은 은은하게 나는 정도이지만 토핑도 많이 올라가서 예뻣다

앤드 수비드 안심 수육

굉장히 부드러워따.. 역시 수비드..

특별히 간이 되어있지 않아 좋았고, 같이 나온 양념류들이 독특해따

특히 유자는 처음 보는 것 ㅎㅎㅎㅎ

맘대로 싸먹을 수 있는 조합이 많아서 조아따

김치의 경우도 사과나 다른 과일들을 넣어서 만든 것 같아따

달달한 편인데다가 과일을 젓갈에 넣었을 때 나오는 김치의 맛이 낫기 때문이다

나는 김치를 평상시에 잘 먹지 않는다. 보쌈김치나 갓김치 빼고는 ㅎㅎ

이 김치도 갓김치느낌에다가 양념도 입맛에 딱 맞아서 수육과 싸먹기 너무 조하따

이때부턴 슬슬 참기가 힘들어따..

배고픈데 한꺼번에 찍고 시파서 기다린 결과물이랄까..

손흔들림 ㅋㅋㅋㅋㅋㅋ

면을 평상시에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메밀면은 말모말모

메밀면은 간이 쎈편이 아니고 슴슴~하다

드뎌 세개 한꺼번에 찍은 샷 ㅎㅎㅎ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는 게 무슨 말인 지 알겠다..

두개만 시키면 절대 양이 부족하고 어쩔 수 없이 트러플감자전을 같이 먹어야 하는데

그게 기름져서 배가 확 불러지는 것 같다

전반적으로 간이 안 쎄서 좋아꼬 그렇다고 어디처럼 너어무우 슴슴해서 아무 맛 안 나는 게 아니어서 조하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