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제주공항 내 맛집은 어디지?!

by 아이수리야 2021. 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ㅎㅎ...

 

처음으로 직장 생활은 아니지만 인턴 생활을 하다보니,, ㅎㅎㅎㅎ

저는 한달간 제주공항에서 일을 했어요!

 

딱히 공항이나 항공쪽에 관심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우연히 기회가 찾아오고 해서 제주도에서 방학을 보낼 겸사겸사 하게 되었어요

더하려다가.. 공항..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러다보니 힐링타임은  자연스레 점심시간이 되어서 거의 모든 음식점을 가보았는데요~

 

제주 공항을 많이 찾는 분들이 마지막으로 한끼 하거나 시간이 애매하면 찾는 곳이 또 공항 내 음식점이기 때문에

오늘은 제가 먹어 본 가게 중 추천할만한 곳을 알려드리려 해요!

 

 

 

 주로 할인되고 가장 싼 sky31을 가장 많이 갔어요

 

 맨 왼쪽 위는 제육덮밥, 오른쪽은 김치찌게,

밑에는 진곰탕, 그리고 오른쪽 아래도 제육덮밥이에요.

제육덮밥은 조금 달달해요.. 그래서 좀 실망이었어요..

저 제육덮밥 완전히,, 매우 만히 좋아하는데,,, 두번인가 세번 먹었는데 모두 fail..

김치찌게는 고기가 많이 들어가는대신 국물 맛 때문인지 비계가 많았어요. 하지만 그래도 나름 ㄱㅊ 이지만 보통 사람들이 9천원 내고 사먹기엔 솔직히 아까워요.. 엄청 칼칼한게 아니기 때문이죠..

진곰탕은 신기한 친구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추리알 옆에 있는게 소금인데 한 반을 넣어도 맛이 처음과 똑같이 밍밍~해요

글구 안에 고기나 다른게 없기 때문에 뭐 딱히 비추랄까...

이런 국밥류는 sky31에서 된장찌게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구 고기가 차돌박이인가? 들어가있는데 나름 양이 많아서

근데 일반 된장찌게랑은 다르게 조금 빨갛고 차돌박이가 있어서 기름이 좀 떠 있어요..

 

이번 메뉴는 한스푼 떡볶이!

6천원이어서 한번도 안 사먹다가 질려서 사먹었지유 ㅎㅎㅎ

첨엔 같이 드시는 분들이 괜찮다구 해서 음~ 괜찮네 하구 먹었는데

소스가.. 조금 달짝하면서 매콤한 맛이 나고 끝까지 먹기엔 좀... 물려요,,

김밥도 다른 친구가 시켰는데 6천원에 김만복 김밥처럼 전복김밥이라 해서 파는데

앞서 말했듯이... 그냥 전복 내장을 비빈 밥을 넣고 계란을 크게 넣은 김밥이라

원래는 떡볶이와 김밥이 국룰이지만 여기선 통하지 않아요!

 

 

 

여기가 찐이야! 중국집..air china.. 분점 내줘

정말 찐에요 이 집...

저도 중국집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마땅히 갈 곳도 없고 다른 곳들은 비싸서 가보았어요

근데 왠걸 ㅎㅎㅎㅋㅋㅋ 여기가  찐맛집...!!!!

한 6번? 넘게 가서 짬뽕밥, 짜장밥, 볶음밥, 짜장면, 짬뽕 다 먹었쥬 ㅎㅎㅎㅎ

글구 들어가면 찐 맛집이라는 걸 아는게 일하시는 분들이 거의 대다수예요

보통 비행기 타기 전에 중국집은 무거워서 잘 안 드시기도 하시구 제주도에 놀러와서 많이 먹다보니까 중국집을 택하시는 분들이 없으신 것 같은데 여기 맛나요 ㅎㅎㅎ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구 ㅎㅎ

 

짬뽕밥은 짬뽕에서 밥만 따로 나오는 건데 진짜 얼큰~하고 칼칼~하니 아주 좋아요 ㅎㅎ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목이버섯도 많구 새우도 탱탱~하고

제주시에도 이런 중국집이 생긴다면 매우 잘 될 거예요👍👍

 

짜장은 진짜 여기가 대박이에요

저는 항상 짜장파인데 요새 맛있는 짜장면집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짜파게티 마저 하,, 내가 초심을 잃었나,,🥺

근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 진짜 그릇 싹싹 비워먹구 

같이 드시는 분 중 한분은 소스까지!!!!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ㅎㅎㅎ

air china 찬양합니당👏👏

 

그래도 맛있다고 하더라도 조금 버거울 수 있어요 

칼로리도 높고 기름기도 많아서 비행기 타기 직전엔... 힘들 수 있거든요

 

 

그렇다면~ 진고복을 소개해 드릴께요!

아마 여기는 제주 공항이 새로 리뉴얼하면서 생긴 음식점 같아요

그전에는 공항 내 음식점 다 맛없는 걸로 유명했거든요 ㅎㅎㅎ

떡갈비 반상과 왕갈비비빔냉면
떡갈비 반상
물냉

와~ 저 여기 가보고 깜짝 놀랐어요

진짜 제주도에 이런 음식점만 있으면 맛집이나 리뷰 찾아보고 갈 필요 없을 텐데..

이제 제주도 와서 뭐먹지?하면 공항 올 정도예요 ㅎㅎㅎㅎㅎ

여기 떡갈비 반상 진짜 강추예요! 12000원? 13000원 하는데 떡갈비를 기계로 간게 아닌 것처럼 

알알이 씹히고 정말 고소~하니 맛나요 쌈도 많이 주고

그리구 배추된장찌게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된장찌게인데 배추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요

아주 좋았어요. 아~~주 칭.찬.해👏

그래서 두번이나 먹었지 뭐예욤 >_<

냉면은 여기서 직접 뽑았다구 하더라구요

아니... 당신들.... 공항 내 음식점인데 너무 진심인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시지 않나요?

냉면은 그냥 쏘쏘랄까,, 물냉은 전복죽이 같이 나와서 맛난데 물냉은 요새 제가 흥미가 없어가지구 ㅎㅎ

비빔은 그래도 소스가 찰떡하니 굳뜨굳뜨!!

냉면은 물냉이건 비빔이건 양이 정~~~말 많아요 

 

 

 

다음은 1층으로 넘어가서 소개해 드릴게요!

1층은 예쁘게 생겨서 함 가보고 싶은데 가격도 가격이구...

같이 일하시는 선배님들께서 요샌 맛이 없어졌다,,,며 혹평을 쏟아내셔서 안 가다가

그래도 궁금해서 함 가봤어요!

 

 

안 갔으면 후회할뻔 ㅋㅋㅋㅋㅋ

여기 공항인데 이거 그냥 음식점 내주시면 안되나요...?

너무 맛있어요,, 저 진짜 먹는 내내 춤췄자나영💃🏃‍♂️

진즉 갈껄... 맛없다구 하셔서 두번밖에 안 가봤거든요 ㅠ ㅅ ㅠ

 

저 메뉴는 안심돈까스이고

고기비빔국수랑 치즈돈까스 시켜서 먹어봤어요

돈까스 진심이에요!!!!

전에 친구들이 제주도 돈까스 맛집이라면서 이돈갓, 오그레 돈까스? 좀 몇군데 가봤는데

사실 별로였어요.. 그냥 동네 돈까스집 정도?!

그냥 냉동은 아니구나,,, 싶었는데

여기 맛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두툼~하고 바삭!하니 맛나구 소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머스타드, 와사비, 소금, 돈까스 소스 이렇게 다양하게 줘서 참 좋더라구요~

아 글구 치즈돈까스 완전 강추@!!!!!!! 안심돈까스도 맛잇는데 치즈가 와,,,,, 맛나요 진짜루☺😋

저는 치즈돈까스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그냥 그날따라 치즈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근데 왠걸...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루 맛나요 치즈 돈까스에 치즈 양도 엄청 많은데다가 치즈에 뭘 바르셨나,,? 

뭔가 다른 맛이 나는데 달달?은 아니고 그냥 치즈가 맛있는건가? 진짜 최고예요!

그리고 고기비빔국수는... 엄,,,, 소스를 조금 주셨어가지구 아쉬웠는데

소스 더 달라구 하시고 저는 원래 국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게다가 음 면이 두꺼워서 그 소스맛을 담지 못하더라구요

 

뭐먹지? 싶으시면 제주공항에서 1층으로 가시구 찌게나 중국집이다 하시면 올라가시는 걸루 ㅎㅎㅎ

아 ! 물론 떡갈비 반상 강추~~~

 

 

헤헤 이렇게 후기를 올리며 이만 마치겠듭니다 >_<

제주 여행 오시는 분들 모두 좋은 여행하시고 가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 또 찾아뵐께요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