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cafe

제주 유명 빵집은 어딜까?-이도동 빵집 메종드 쁘띠푸르

by 아이수리야 2020. 11. 6.
728x90
반응형

하도 오랫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하지 않았더니 글이 너무 밀려있넹욤,,,

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써보도록 노력하며!!!!

빵순이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메종드쁘띠푸르를 다녀왔답니당~

요새 제주 유명 빵집?하면 애월의 랜디스 도넛이랑 버터모닝식빵이 굉장히 유명한데요

그 이전부터 제주도민분들 사이에서는 이곳이 유명했다구 해요~

이곳은 이도동에 위치하여 있지만 제주도 분들은 이곳을 '베라체'라고 부르시더라구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 동네가 정말 예뻐서 저는 이곳을 산책하거나 밥 먹으러 갈 때마다 이런 곳에 살고싶다,,라는 소망이 절로 들곤 해요

과연 빵집은 어떨지!! 두구두구둑두

 

밤에 찍어서 그런지 거의 글씨가 날라가기 직전이네욤,,

 

 

 

빵에 들어가는 재료가 굉장히 많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재료의 원산지를 써 놓으셨네요!

 

 

 

케잌이 굉장히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조각케잌은 예쁘고 가격대도 착하지만 홀케이크는 조금 비싸지 않나,,?라고 개인적으로 살짝 생각을 해보았어요

 

 

 

초콜렛도 직접 만들어 파는데

 

 

 

이름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주 여신의 눈물... 제주 여신,, ㅎㅎ

 

 

 

저는 일반 몽블랑 말고 이렇게 예쁘게 생긴 몽블랑은 처음 봤어요!! 

너무너무 사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밥 먹은 직후라 도저히 배의 여유공간이 없어서 ㅜㅜ

 

 

 

팡도르도 딸기 팡도르는 처음 봤어요!

여기도 유행따라 고구마 빵 감자빵도 팔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급 유행탄 구황작물 빵들 어떤지 궁금하네요,,

전에 집에서 만들어보려고 시도하다가 그냥.. 말았던 ㅎㅎ

 

 

꺄하아아 빵들 넘나 많죠!!

이런 이런 타르트 종류도 많구 여긴 정말 빵천국😇

 

 

사실 저는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편에 있는 이 제주 흑돼지 먹물 팡브리에를 보고 놀랐어요..

엄청 시커먼색에.. 뭘까,,,? 싶은 ㅎㅎㅎ

궁금한데 저는 야채빵은 개인적으로 별로 선호를 안 하기도 하고 사기에는 이미 맘속으로 찜콩해둔 빵이 있어서 ㅎㅎ

그래도 담번에 가보면 사볼까해요!

 

 

 

 

가까이서 봐도 적응 안되는 비쥬얼,, 이렇게 까만 빵은 처음 보네욤 ㅎㅎ

 

 

 

 

진심 빵천국,,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ㅎㅎ

 

 

이런 기본 빵들도 팔아요!

저는 나중에 빵만 엄청 많은데서 사진 제대로 찍어서 한장 배경화면으로 소장하고 싶어요>_<

좀 이상하긴 하지만,, 행복해지는 ㅎㅎㅎㅎ

빵이 진짜 막 단백질도 들어있고 혈당에도 좋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냥 건강식품이면 진짜 막 먹을텐데,,

 

 

이 사진이 마지막으로 끝!!

정말 많쥬??

앉을 곳도 많고 밖에 테이블에도 앉을 수 있답니다!

나중에 지나가면서 봤는데 낮에는 어머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이 정도면 도민 맛집 맞쥬?!

 

 

저는 얘가 예뻐 보여서 샀어욤 ㅎㅎ

 

 

사자마자 바로 길거리에서!!! 

저는 이상하게 먹을꺼는 사면 못 참겠어요,, 바로 먹어야 직성풀리는 편😎

더 이상은 못 찍었어요 손이 난리가 나가지구ㅋㅋㅋㅋㅋㅋ

근데 엄청 맛나더라구요 제가 생각한 거랑은 달랐어요!

그냥 타르트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빵이 엄청 촉촉하구 안에 낙낙~하니 블루베리 쨈이 들어가 있으면서 맛나더라구요

하 이럴거 그냥 다른 빵도 살껄,,, 나중에 또 가보기루 하구 ㅎㅎㅎㅎ

혹시 빵순이분들 제주도 놀러가셔서도 빵이 생각나신다 하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솔직히 제일 추천은 여기 근처에 있는 비엔누아즈라는 곳인데, 거기는 크로아상이 주 메뉴예요

그래서 양파 크로아상,초코, 녹차, 기본있고 진짜ㅏ 맛나답니당 헤헷

이 글 읽어보신 분들만 가실 수 있는 ㅎㅎㅎㅎㅎ

하튼 전 거기 또 가고 싶아얌..😊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