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休/cafe

요즘 대세 크로플 유명 맛집- 아우프그렛(Aufglet) 솔직후기

by 아이수리야 2020. 9.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대세 디저트 크로플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찾아왔어욤>_<

강민경 언니 덕분에 가로수길에 있는 크로플 가게가 유명해지고 인기를 입음에 따라

요새 여러 카페에서도 스콘, 케이크외에도 크로플을 신메뉴로 추가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요새 크로플하면 떠오르는 카페죠~! 

아우프글렛(Aufglet)에 다녀왔습니당~~

 

 

 

그럼 다같이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저는 아우프글렛 금호동점을 다녀왔어요

길 안쪽으로 들어서기 전까지는 아파트가 조용하게 늘어서있구 

이렇게 골목으로 들어와도 굉장히 한산~하고 조용한 걸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원래 평상시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카페가 바글바글 하대욤~

 

 

 

 

저는 사람이 제일 없는 월요일 어정쩡한 시간에 가다보니 

웨이팅도 하지않고 자리가 굉장히 많이 남았어요!

 

 

 

 

커피, 차, 맥주 등 마실거리는 다양하게 팔고 디저트는 티라미수,브라우니,크로플이 전부예요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커피 머신 소리도 들리고 다른 장소도 궁금해서 

주문을 하고 바로 왼쪽에 있는 계단을 따라 내려가보았어요😀😀

 

 

 

 

 

안은 굉장히 심플 시크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벽에 블루, 브랙으로 인테리어를 해주어서 더욱 깨끗한 느낌이 나요

 

 

 

 

 

 

이 사진을 보고 있으니 왠지 여행 온 듯한 기분도 들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지하 1층 가운데에는 긴 쇼파와 함께 진열장이 있어요

 

 

 

 

 

 

너무나 감각적인 느낌..

 

 

 

 

 

 

왠지 모르게 남자 스킨 향👦이 날 것만 같은 인테리어예요 

 

 

 

 

 

이 적절한 온도와 인테리어,,, 완벽해..!

ㅋㅋㅋㅋㅋ 정말 혼자만의 수다가 늘어나는 것만 같은 기분 ㅎㅎ

 

 

 

 

 

내부 전체를 이렇게 큰 사진으로 꾸미다 보니 조금 더 깔끔하고 요즘 같을 땐 여행 온 기분이 들어요.

여기도 인스타풍 카페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러다보니 인테리어에 치중해서 가운데 쇼파 빼고는 다 저런 투명의자라 오래 앉아있거나

허리가 안 좋으신 분들은 불편하실 것 같아요😥

 

 

 

 

 

 

 

드.디.어.! 디저트 타임~

저희는 크로플 한개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화이트 플랫을 시켰어요 ㅎ

크로플이 정말 두툼하죠? 거기다가 아이스크림까지 딱! 올려주니 넘나 맛있겠더라구욤~~

 

 

 

 

 

맛있는 건 가까이에서 한장 더!!

 

 

 

 

 

 

 

위에 뿌리는 건 꿀이나 연유가 아닌, 흑당시럽 같더라구요!

여기는 크로플이 다른 곳에 비해 두껍고 위에 가루도 많이 뿌려주시고 흑당시럽이다보니

크으으~ 안 맛있을 수가 없죠~

 

 

 

 

 

 

 

두께가 아쥬~ 엄청나죠 ㅎ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이유가 비싸긴 하지만 크로플이 엄청 두툼하고 위에 올라가는 아이스크림 양도 많아서

찾는게 아닐까 싶어욤! 

또 시럽으로 단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욤!

솔직히 처음엔 크로플 그냥 크로와상 와플기계로 누른건데 왜 먹나,, 했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가격도 비싸서 저는 약간 경험 삼아 잘 먹었다~ 

좋은 디저트네~ ㅎㅎ 하고 만족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