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가네샤 요가 매트 울트라컴포트 6mm 코코아브라운 내돈내산 후기 -요가매트 추천!

by 아이수리야 2020. 8.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매트를 샀는데 넘나 좋아서 추천해드리고자 리뷰시간을 만들었어욤!

바로바로 가네샤 요가매트 울트라 컴포트 6mm 후기에요

 

 

직접 가네샤 요가 프랍스 직영몰에서 구매했구요 

택배가 오자마자 바로 설레는 마음을 안고 찍어 보았어요 ><

 

 

 

 

이렇게 한번더 씰로 동봉되어 오구

 

 

 

박스에는 이렇게 가네샤와 관련된 안내책자들이 옵니다

코끼리 사진과 보증서, 브로셔, 개런티카드가 있네요

 

 

 

 

이 안내책자를 보니 조금 더 믿음이 가는 가네샤요가매트

 

 

 

 

저번보다 더 두꺼운 6mm를 구매해서 그런지 정말 폭신폭신하고 좋더라구요

이건 매트를 감싸고 있는 종이에 적혀있는 내용인데요

쿠션감, 두게깜, 미끄러지지 않고 좋은 그립감, 그리고 pvc를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요새 요가 매트시장에선 pvc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유행인 거 아시죠?

인체에 무해하한 천연 고무를 사용하여 피부해도 부담없고 중금속이 나오지 않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매트!

요가 매트는 위에서 요가복을 입고 하기도 하지만 간단한 스트레칭, 필라테스 동작, 운동을 할 때 모두 깔고 하기 때문에

더욱 그 성분!을 무시할 수가 없죠~

 

 

 

이렇게 고귀한 느낌이 들게하는 코끼리 문양이 정품을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뭔가 인도에 가서 요가 수업을 듣고 싶은 마음이 꿈^틀 대는데요~

 

펼쳤을 때 코끼리가 왼쪽 상단에 위치하고요

 

 

 

 

완전히 펼쳐서 보면 더욱 빨리 요가 매트 위에서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데요

처음 뜯은데다가 천연고무를 사용해서 그런지 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한 2~3일간은 완전히 편 채로 냄새가 빠지도록 거실에 내놓았습니다!

색은 코코아 브라운이지만 약간 더 로즈 브라운의 느낌이 나서 굉장히 매력있는 컬러예요

 

 

 

뒷부분을 보니 정말 밀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더 낭낭~한데요

간단한 운동을 할 때도 그렇지만 특히나 요가 자세 중 견상 자세인 다운 독을 할 때 미끄럼 방지가 되있지 않으면

손이 밀리거나 고정이 안되는 단점이 있어요 

그렇다구 너무 미끄럼 방지가 탁월하면 발목이 꺾이거나 움직이기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 매트는 미끄럼 방지가 탁월해서 바닥에선 저 검정색 부분이 받혀주어 미끄러지지 않고

매트 윗면은 적당한 미끄럼 방지 효과로 정확한 자세를 하는데에 도움을 줍니다!

확실히 비싼 매트는 다르긴 다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나 6mm라는 두께덕에 가볍게 뛰면 층간소음에도 문제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두께로 아랫층에 소리가 전달되지 않게 해주기도 하고 푹신한 느낌이 들어 간단한 운동을 할 때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좋았어요

(발목 인대 조심!)

확실히,, 저번 쿠팡에서 산 것보다 좋긴 하더라구요,,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 

푹신하기도 하고 요가 매트 전용 청소 액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매트랄까?

또 엄청 화려한 무늬가 들어있지 않아 더욱 마음을 차분히 해주는 듯한 느낌과

저 코끼리가 주는 자신감... ㅎㅎ

뭔가 요가계의 브랜드빨을 받은 것 같아 그런 것 같기도 하구,,

 

굳이 단점을 꼽아보자면,

일단 6mm인데다가 천연고무고 푹신해서 그런지 조금 무거운 감이 있어요

또,

아쉽게도 매트통은 없어서 따로 구매를 하시거나 기존에 이용하시던 걸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런게 무색하게도 넘나 좋아요..

잘 구겨지지도 않아 매트를 돌돌 말았다가 펼쳤을 때 끝부분이 접히는 것도 없구

밀리지 않아 정확한 자세를 구현할 수도 있구

푹신푹신해서 제자리 뛰기를 비롯해 간단한 운동을 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자국이 남지 않아요!

특히! 색이 너무 예뻐요 

 

 

 

아직까지 가네샤 요가 프랍스 정품 사이트에서 원래 106000원의 것을 46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빨리가서 구매해보는게 어떨까 싶어요 ㅎㅎ

 

 

물론! 저는 초보 블로거이기 때문에

내돈내산에! 광고도 아님을 밝혀요 ㅎㅎ

 

 

 

 

 

 

6월 17일날 구매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구매하셔서 그런지 7월 15일 이후로 발송된다고 하였지만

 

 

더 지연되어

7월 23일날 발송되어 7월 25일날 받은 귀하디 귀한 요가매트예요😂😂

 

 

 

 

그래서 광고를 해주시면.. 감사히 받겠지만

아직 그 정도는 매우매우 아닌 것을 알고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질 좋은 요가 매트를 구매하려다가 비싼 가격때문에 포기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사보는 것이 어떨까 싶어요 ㅎ광고 아니예요! 할인코드도 없어요,, 

그냥 너무 좋은 기회여서 말씀드리는 거니 참고만 해주세요~

 

 

다음번에 또 좋은 리뷰템으로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